• 프로회원 전용 숏폼, 챌린지 PRO 진행중
비회원

게스트님, 안녕하세요!

이용약관

제 1장 99Pro 전체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99Pro 체험단 켐페인 서비스 및 공동구매 쇼핑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비즈럽 회사의 사이트 99Pro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 플레이유 https://99pro.co.kr (이하 “사이트”)서비스, 가입한 회원에게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제공자 (이하 “제공자”)가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 제공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회사 :주)비즈럽 회사의 사이트 99Pro
2.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가입한 자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인플루언서 : 회원 중 자신의 SNS를 등록하고 회사로부터 인플루언서 승인을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판매자와 협의하여 공공구매를 통해 수익과 판매자에게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광고주 : 체험단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5. 판매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정보 및 광고 컨텐츠를 송출하고 회원에게 상품을 제공하거나 상품을 판매하는 제조 및 유통 업체를 의미합니다.
6. 캠페인 : 회사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상품의 인플루언서를 모집하여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서비스 : 사이트에 게시된 캠페인에 참여하여 캠페인이 제시한 조건을 만족하는 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혜택 및 이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8. 멀티미디어 :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9. 포스팅 : 회원이 블로그 또는 SNS 온라인 미디어 전반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10. 포스팅 등록 : 회원이 포스팅의 URL을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
11. 콘텐츠 :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포스팅 또는 회사가 복사한 포스팅, 포스팅의 URL을 말합니다.
12. 멤버십 : 이란 캠페인에 참여한 결과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준으로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13. 스폰서 배너'란 포스트에 캠페인 참여를 표시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HTML 코드 또는 이미지 등을 말합니다.
14. 포인트 : 회사가 회원 및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하는 쇼핑상품의 구매,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정의 범위
1. 본 약관은 프로젝트의 기획, 캠페인, 판매 진행, 사후관리 전반을 포함 한다.
2. 이용 대상 서비스는 회사의 주)비즈럽이 운영중인 플레이유 (www.playou-e.com) 사이트로 한다.
 
제 4 조 (각 프로젝트 판매자에 대한 정보공개)
1.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에게 필요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에 따라 제공자에게 정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고, 판매자는 [별첨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에 따라 이에 동의한다. 회사가 공인인증기관 또는 신용정보 회사 등을 통하여 확인한 판매자의 신원정보나 신용도에 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 그 신원정보나 신용도 정보도 구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가) 사업자인 제공자 / 사업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의 명칭과 대표자의 성명), 상호,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자로 신고한 경우 그 신고번호와 신고 기관
나) 사업자가 아닌 제공자 : 판매자의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열람을 원하는 구매자에게 판매자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야 한다.
 
제 5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신청, 이용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다
1. 회원은 1인 1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특정 회원이 다수의 회원 계정을 고의적으로 생성한 후 활동하는 것이 적발될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2. 회원은 제3자의 ID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I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3. 회원은 회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회원의 변경 정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원은 본 약관 기타 회사의 내부 규정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해야 한다.
5.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또는 각 연결 서비스별 사이트 상의 공지사항 및 회사가 정한 제반 정책이나 규정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한다.
6.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로 인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게 된다.
(손해배상금액의 범위는 해당 상품의 정상가와 배송비, 손해배상액을 청구 및 수취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의 합계액 이내로 한다. )
6-1.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행위
6-2. 빈번한 서비스 취소, 구매취소 누적 등으로 타 회원의 구매기회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6-3.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4. 회사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광고 활동 등을 하거나 회사가 허락한 내용과 범위를 벗어난 영업/광고 활동 행위
6-5.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 계좌, 휴대폰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는 행위
6-6. 회사 또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6-7.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및 회사의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6-8.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기타 공공질서 및 사회상규에 반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6-9. 회사에서 제시한 서비스 이용 가이드 정책을 위반(수정,삭제)한 경우
6-10. 그 외 공공질서가 훼손 된다고 판단되는 모든 행위
 
제6조 인플루언서의 의무
가. 인플루언서는 회사에서 제공 받은 상품을 회원가입 및 캠페인 신청 시 기입한 자신의 SNS에 아래와 같은 의무사항을 유념하여 체험후기를 작성해야 합니다.(유의: 인플루언서의 의무는 당사의 정책에 의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별도 공지합니다.)
나. 해당 캠페인에 등록 된 체험후기 등록일 내에 체험후기 작성을 완료합니다.
다. 인스타그램 체험 후기 작성 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검색키워드, 제공내역 등 주요 내용을 필수로 삽입합니다.
라. 제공받은 상품은 체험 후기 제출 시 공정위에서 제공하는 가이드에 맞춰 SNS계정에 #ad 해시태그(인스타그램) 또는 스폰서배너(블로그)를 필수로 삽입해야 하며 임의 수정, 삭제 불가합니다.
마. 작성한 체험 후기 및 체험 후기 SNS 공유 게시물을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체험 후기 마감일 내에 SNS공유 링크를 플레이유 체험후기 등록 및 제출합니다.
바. 상품에 대한 체험 후기 SNS 공유 게시물은 제출일로부터 6개월간 전체공개로 게시해야 합니다.
 
 
제7조 인플루언서의 의무 위반 사유 인플루언서는 회사에서 정하는 조건에 따라 상품을 유 · 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아래와 같은 위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위반 사유]
1. 본조 제1항 ‘인플루언서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2. 캠페인 신청 시 배송 정보를 잘못 기재하거나 중복 또는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 회사에 알리지 않고 배송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4. 리뷰작성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5. 리뷰작성 및 링크 제출 후 6개월 이내 무단으로 삭제 또는 수정한 경우
6. 인스타그램 리뷰작성에 포함해야 하는 해시태그 및 콘텐츠(사진 또는 영상), 네이버블로그 리뷰작성에 포함해야 하는 검색키워드 및 콘텐츠(사진 또는 영상), 검색키워드, 스폰서배너 삽입이 잘못된 경우
7. 체험 후기를 작성하더라도 인플루언서로 제공 받은 상품을 6개월 내에 재판매 · 양도 · 임대 등 처분하는 경우 (이 경우 리뷰어는 위약벌로써 상품 원가 및 배송비의 합산액을 회사에 대하여 지급하여야 합니다.)
 
8. 아래 잘못된 체험 후기 및 성의 없는 체험 후기에 해당 하는 경우
8-1. 상품과 관련 없는 글을 등록한 경우
8-2. 상품을 받자마자 포장박스를 뜯지 않은 상태로 외관만 찍은 사진체험 후기
8-3. 상품을 바닥에 던져놓거나 기타 상품의 가치가 잘 나타나지 않는 등 무성의해 보이는 체험 후기
8-4. 상품의 정당한 평가가 아닌 근거 없는 악평(비속어, 비방어)을 남긴 경우
8-5. 관련 없는 특정 단어/문구를 반복 삽입하는 등의 비정상적인 경우
8-6. 스팸글, 홍보글 등의 자료를 체험 후기로 올리는 경우
8-7. 타인의 개인정보 노출/유도, 관리자 사칭 등 기타 서비스를 본 서비스 제공 목적에 어긋나게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험 후기를 작성한 경우
체험 후기
8-8. 사진이 흐릿하거나,초점이 맞지 않거나, 잘린 사진을 올린 체험 후기
8-9. 상품을 사용한 후의 경험 내용이 아닌 단순 기대평 또는 상품의 상세 설명을 복사, 나열하여 작성한 체험 후기
8-10. 신청자 본인의 경험 내용이 아닌 타인에게 선물한 후기를 작성한 체험 후기
8-11. 뷰티/기초 제품은 제품의 특성이 드러나지 않거나,색조 제품은 발색이 제대로 드러나지 않게 촬영한 경우
8-12. 패션/의류,액세서리,잡화를 직접 착용하지 않고 촬영한 경우
8-13. 식품/식품을 시식 또는 요리하지 않고 촬영한 경우
8-14. 유아/유아가 제품을 사용 또는 착용하지 않고 제품만 촬영한 경우
8-15. 생활/제품을 사용 또는 착용하지 않고 촬영한 경우
8-16. 맛집(방문형)/직접 방문하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하거나,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거나 무성의한 사진을 촬영, 등록한 경우
8-17. 기타/ 성별, 연령 등 타겟팅 된 캠페인의 경우 해당 대상의 모습이 드러나지 않을 경우
8-18. 네이버블로그등 SNS 등에 공유한 게시물의 6개월 유지 기간을 지키지 않고 삭제한 체험 후기
 
 
 
제 8 조 (판매 가능 공동구매 및 쇼핑, 캠페인 상품 프로젝트의 범위)
1. 본 계약의 체결에도 불구하고, 사이트 내에서 아래 기준에 해당하는 프로젝트는 진행이 불가하며 회사는 제공자의 프로젝트 오픈 신청 및 진행을 거절하고 본 계약의 해지를 할 수 있는 정당한 권리가 있다.
1-1. 공동구매 및 쇼핑 프로젝트의 상품 구매 후 최대 14일 이내 제공자가 구매자에게 제공할 판매상품의 내용, 수량, 진행 일정이 준수되기 어려운 프로젝트, 단 14일 이내 판매상품이 제공되기 어려운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와 양식에 맞게 제공자가 요청을 해야 하며 최대 14일까지 서면 합의에 의한 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1-2. 공동구매 및 쇼핑 프로젝트를 구매한 구매자에게 1가지 종류 이상의 판매 상품을 제공할 수 없는 프로젝트 (체험단 캠페인 제외)
1-3. 공동구매 및 쇼핑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제공자의 신분이 명확하지 않은 프로젝트 캠페인
1-4. 진행하고자 하는 공동구매 및 쇼핑 프로젝트 내 판매상품이 동일한 구성품으로 다른 판매처에서 자사 사이트 보다 낮은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는 프로젝트, 단 동일한 제품이 회사에 판매되는 상품과는 다른 기획 상품 혹은 특별상품과 같이 별도 패키지로 구성이 될 경우 진행이 가능하다. (체험단 캠페인 제외)
1-5. 제품 안전 미인증 상품/의약품/주류/담배/시력 보정용 안경 및 콘택트 렌즈 (시력 보정용 선글라스포함)/총포, 도검, 회학류/마약/혈액증서/군복 및 군용장구/야생동물/음란물/동물에 해당하는 제품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체험단 캠페인 일부 제외)
1-6. 타인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려는 목적의 프로젝트
1-7. 성별/종교/장애/사회신분/지역/직업을 차별하거나 이에 대한 편견을 조장하는 프로젝트
1-8. 관계 법령에 위배 되거나 사회의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려는 목적을 가진 경우
1-9. 범죄적 행위,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의 프로젝트
1-10. 정치적, 종교적, 성적 편향성 등을 띄는 소재를 포함한 프로젝트
1-11. 의학 또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미신숭배/건강비법/ 심령술 등 비과학적인 생활태도를 정당화하는 프로젝트
1-12. 위 항목들 이외에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의 관련 법규에 명시된 온라인 판매 금지 품목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프로젝트
1-13. 그 외 회사 심사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수준의 품질, 스토리구성을 가진 프로젝트
 
제 9조 체험단 캠페인 포스팅, 콘텐츠의 저작권
1. 회원 및 인플루언서가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팅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 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콘텐츠의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3.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콘텐츠에 포함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본 조 제3항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콘텐츠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2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콘텐츠, 링크 또는 콘텐츠 내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 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7. 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제공되는 정보에는 등록된 콘텐츠에 포함된 인물의 초상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체험단 캠페인 포스트, 콘텐츠의 관리
1. 회원은 포스팅을 캠페인 결과발표일로부터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또는 사례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1. 콘텐츠 유지기간 내에 회원이 임의로 콘텐츠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2-2. 회원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포스트 또는 콘텐츠 삭제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2-3.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2-4.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2-5.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2-6. 포스트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2-7. 클라이언트의 요청이 있는 경우
2-8.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제 11 조 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1-2.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1-3.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2-1. 페이스북 API를 이용한 회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피드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2-2. 블로그 RSS 및 플레이유 스폰서 배너를 이용한 회원의 블로그 포스트 및 통계 데이터
2-3. 유투브 API를 이용한 회원의 유투브 채널의 정보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개별 동영상의 통계 데이터
 
제 12 조 SNS 데이터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제 18조 1항의 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고객사)에게 회원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 13 조 SNS 약관 및 정책 동의
1.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YouTube 서비스 연결을 완료한 경우, 아래 각호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유투브 서비스 약관
https://www.youtube.com/t/terms
1-2. 유투브 API 서비스 약관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api-services-terms-of-service-apac
1-3. 구글 개인정보보호정책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2. 회사는 유투브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제공하 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2-1. 유투브 Developer Policy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developer-policies
2-2. 페이브북 플랫폼 정책
https://developers.facebook.com/policy
3. 회원은 구글, 페이스북, 유투브 및 인스타그램 기타 이와 유사한 타사 SNS 서비스의 경우 수시로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3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SNS 연결 해지 및 SNS 데이터 삭제
1. 회원이 더 이상 회사가 본인의 SNS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기 수집된 SNS 데이터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 각 호의 방법을 통해 SNS 연결 해지, SNS 데이터 수집 및 사용을 각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2. 주)비즈럽 플레이유 서비스에서 SNS 연결해지: 마이페이지 SNS연결
https://www.revu.net/mypage/account
2. 유투브의 경우 회원이 구글 보안 설정 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https://myaccount.google.com/permissions
3. 인스타그램의 경우 회원이 페이스북 설정 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https://www.facebook.com/settings?tab=business_tools
4. 회원이 제1항의 절차에 따라 SNS 연결을 해지한 즉시 회사는 일부 예외항목을 제외하고 해당 회원의 모든 SNS 데이터를 삭제하는 절차를 진행 합니다. 단, 제11조가 아닌 다른 절차를 통해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그렇지 않습니다.
단, 제2항에 따른 해지신청 당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는 경우에는 SNS 연결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만일 진행 중인 캠페인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회원이 직접 SNS 연결을 해지한 경우 제 10조 1.항 및 2.항을 근거로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체험단 캠페인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3.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체험단 캠페인 포인트 환급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급 요청 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1원 당 현금 1원으로 환급 되며 환급시 아래 각 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3.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하여 플레이유 내의 쇼핑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7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 및 인플루언서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 이용정지, 포인트 출금 제한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및 인플루언서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주)비즈럽 플레이유 공동구매 쇼핑 캠페인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의 승인 및 오픈)
1. 판매자는 회사가 정한 형식과 절차에 따라 회사 내에 프로젝트 신청페이지에 회사가 프로젝트를 심사하여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자의 상품 등록을 대행하며, 사이트에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를 오픈, 회원들에게 판매를 진행 할 수 있다.
2. 사이트에 프로젝트를 승인 오픈하기 위해 회사가 정한 형식과 절차와 심사 기준은 아래와 같다.
가) 회사가 요구한 관련 서류의 제출 여부
나) 회사가 요구한 프로젝트 관련 파일 (이미지, 동영상, 음성 파일 등) 가이드라인 제공 여부
다) 프로젝트 내용을 제공한 범위 내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지 여부
라)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이미지 및 동영상이 저작권을 침해하는지 여부
마) 회사의 프로젝트 등록에 따른 규정과 절차 준수 여부
바) 판매상품에 관련된 관계 법령의 광고 심의 규정에 어긋나는지 여부
3. 판매자는 회사가 프로젝트를 최종 승인하기 전까지는 자유롭게 프로젝트 내용을 보완 요청수정을 할 수 있다.
4. 판매자가 제출한 프로젝트 내용에 제공자 이름, 제공자 법인명, 사업자명, 약정체결 이메일정보, 판매상품 발송기간, 판매상품 발송 변동기간 이상 지연 시 해결 방법, 교환/환불/AS 정책과 관련한 상품 관련 정보를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어서는 안 되며, 판매자가 이를 준수하지 않고 허위 및 오류 제출 제공한 경우 향후 프로젝트 진행 시 발생하는 모든 법적 책임 및 불이익에 대해서는 제공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제 2 조 (판매자의 정보제공 의무)
1. 판매자는 구매자가 제품 구매 전 제품에 대한 거래조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진행된 프로젝트가 등록된 사이트 내 설명페이지 내 회사가 정한 위치에 표시·광고 될 수 있도록 회사에 제공한다.
가) 상품의 명칭·종류 및 내용
나) 상품의 가격
다) 상품의 제공방법 및 예상 제공시기
라) 구매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의 기한·행사 방법 및 효과에 관한 사항
마) 상품의 교환·반품·보증과 그 대금 환불에 대한 조건 및 절차
바)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사) 그 밖에 구매자의 구매 판단에 영향을 주는 거래조건 또는 소비자 피해의 구제에 필요한 사항
아) 판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구매자의 결제취소, 환불, 반환 요구가 허용되는 기간을 7일 이내로 정하여 이 내용을 회사에 고지 사이트에 게시한다.
단, 이와 같이 청약철회 기간을 인정하는 경우 제공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제공자는 미리 구매자에 ‘판매 마감 이후에는 결제를 취소하거나 환불 할 수 없다’는 사실을 회사에 고지하여 프로젝트 개설 당사 사이트 (플레이유 http://www.playou-e.com) 해당 프로젝트가 게시된 사이트에 게시하여 승인 철회나 결제취소 등 환불의 허용기간을 회사의 동의하에 다르게 제한할 수 있다 (예시 : 승인철회나 환불의 허용 기간을 판매 마감일 전까지로 제한).
단 판매자는 구매자와의 관계에서 승인철회 등으로 인한 환불조치 등 모든 법적문제에 대하여 단독으로 책임을 부담한다.
 
제 3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중개 수수료 방식)
[기본 수수료]
개설자는 사이트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플랫폼 중개 수수료로 최종 결제된 판매금의 6% 비율에 의한 금원(VAT 별도)을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부가 서비스 수수료]
메인 상위노출 서비스 이용 수수료
스토어메인 신제품, 마이페이지, 상품 노출구간 및 모든 메인구간
프로젝트 오픈 후, 프로젝트 제공자가 사용자 배너 노출을 선택하는 경우, 위 기본 수수료에 최종 결제된 판매대금의 3% 비율에 의한 금원(VAT 별도)을 추가하여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제 4 조 (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결제수수료 율)
판매자가 사이트에서 판매를 진행 함에 있어 제9조에 따라 공동구매 결과가 “완료”한 경우 카드 결제 (PG등) 대행 수수료 최대 3.5% (VAT 별도)만큼 제공자가 부담하기로 하며, 이 금액을 최종 결제금액에서 차감하여 정산한다. 단 여신전문금융업법 제 18조의 33항에 근거하여 국세청 매출액 신고 기준으로 신용카드 원가 수수료율이 반기별로 재 산정되어 수수료 율이 하락 및 상승 변경될 수 있다. (최저 수수료율 2.2% 부가세별도)
 
제 5 조 (공동구매 쇼핑의 진행 기간 설정) (일반 쇼핑상품 제외)
1. 프로젝트의 시작은 본 약정 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시작해야 하며, 약정 체결일 10일 이내에 프로젝트가 시작하지 않을 시 서면 합의에 따른 새로운 약정을 체결하여야 한다.
2. 프로젝트의 총 진행 기간은 프로젝트 시작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가능하며, 추가 재 진행이 가능하다.
3. 프로젝트 마감일 변경은 회사가 프로젝트 최종 승인 후 프로젝트 마감일 변경은 불가하다.
 
제 6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판매상품의 정의와 설정 가능 범위)
1. 프로젝트의 공동구매 판매상품은 프로젝트의 진행을 위한 유형의 제품을 말한다.
2. 판매자는 프로젝트 진행 전, 작성한 판매상품 예상 제공 일에 맞춰 판매상품이 구매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으며 프로젝트 시작 후에 예상 제공일이 변경될 경우 즉시 주)비즈럽 플레이유 관리자에게 요청하여 구매자에게 변경된 내용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알려야 한다.
3. 판매상품에 대한 사진, 동영상, 판매상품 상세 설명을 관리자에게 제공하여 회사의 서비스 이용자들이 판매상품에 대해 효과적으로 이해 할 수 있도록 제공자는 최선을 다해 준비해야 한다.
4. 프로젝트 진행 시, 표기된 판매상품 가격 이외에 배송비, 운반비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 할 시 프로젝트 내에 표기하여 이용자들에게 보여 질 수 있도록 회사에게 알려 표시하도록 한다.
5. 진행 불가능한 판매상품 범위는 제5조에 표기된 프로젝트 개설 가능 기준에 따른다.
 
제 7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진행기간 중 제공자의 의무와 책임)
1. 프로젝트의 진행 중 제공자는 이용자가 신뢰를 가지고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판매상품의 제작 및 준비과정, 변동사항과 같은 진행상황에 대해 회사에게 요청하여 프로젝트 내 작성을 통해 구매자들에게 성실히 알릴 의무가 있다.
2. 프로젝트 진행 중 사이트 이용자들의 프로젝트 문의에 대해 제공자는 성실하게 답변하여 이용자들이 신뢰를 갖고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3. 프로젝트 진행기간 중 제공자 임의로 프로젝트 판매상품, 진행 마감일을 변경요청 할 수 없다. 다만 프로젝트 내 일부 내용의 제공자가 수정을 원할 경우 수정 요청 사항을 회사에 사전에 알리고 회사가 승인한 경우에 한해 수정을 할 수 있다.
 
제 8 조 (진행 공동구매 쇼핑 상품, 기획 상품의 중도 취소) (일반 쇼핑상품 제외)
1. 진행 프로젝트의 중도 취소라 함은 제공자의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 마감일 이전에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취소 요청 하는 것을 말한다.
2. 제공자의 요청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중도 취소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제공자가 회사에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요청하여야 한다
3. 본 조 제2항의 요청을 회사와 제공자가 상호 합의 시 제공자는 유선이나 문자를 통해 프로젝트의 중도 취소 사유에 구매자에게 알려야 한다.
4.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내용을 알리고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100만 원을 지급하여야 하며 회사는 지급이 완료된 것을 확인한 후 2영업일 이내에 해당 프로젝트를 취소처리를 진행 한다.
5. 단 아래의 각 호의 경우 회사가 직접 프로젝트를 중도 취소 처리 할 수 있고 회사는 각 호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또한 회사는 제공자에게 소명을 요청할 수 있고 중도 취소 완료 후 7영업일 이내에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제공자가 100만원을 지급해야 한다. 단 취소 처리일로 부터 1영업일 이전까지 회사는 제공자에게 어떠한 사유로 중도 취소하였는지 제공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가) 가압류, 가처분, 압류, 경매, 체납처분, 기타 강제집행처분을 받았거나 파산, 회사정리법 상의 보전처분, 회사정리, 화의 등의 절차에 들어갔거나 들어갈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때
나) 정당한 사유 없이 본 약정을 이행하지 않을 때
다) 본 약정조건을 위반하여 그 시정을 요구 받고도 3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때
라) 업무 진행에 있어 성과가 현저히 떨어져 더 이상 과제를 실행할 수 없는 경우
마) 별도의 공지 없이 프로젝트 진행 기간 중 회사 이외의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자체 쇼핑몰등 유통 채널에서 동일한 상품이 회사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유통되는 경우
바) 판매자의 사정으로 상품의 제공이 약정기간 내 구매자에게 지급이 불가하다고 판단 되었을 때
사) 판매자가 제공한 회원정보 또는 프로젝트의 정보, 판매를 위해 제출한 서류가 조작되었거나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아) 제 3자의 지적 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자) 판매자가 회사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 비방, 욕설, 명예훼손, 개인정보 무단공개 등 이 에 준하는 게시물을 게재하거나 관련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차) 판매자가 프로젝트 정보를 불법적으로 변경 또는 조작한 경우
 
제 9 조 (공동구매 쇼핑 상품, 기획 상품 프로젝트 마감)
1. 프로젝트의 마감은 프로젝트의 시작 전 제공자와 회사 간에 상호 합의 한 프로젝트 기간의 최종 마감일까지 정상적으로 프로젝트가 마감되는 것을 말한다.
2. 회사는 프로젝트 마감 시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법 따라 프로젝트 마감 후 2영업일 이내에 제공자에게 프로젝트 마감을 공지하여야 한다.
3. 제공자는 프로젝트 마감 후 프로젝트를 삭제할 수 없다.
4. 판매자는 프로젝트 마감 후 프로젝트 내용을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없다. 단 프로젝트 마감 후 회사와 제공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와 양식에 따른 별도 서면을 작성한 경우 프로젝트 내용을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다.
 
제 10 조 (공동구매 쇼핑 정산금액의 지급 전 성공 프로젝트의 취소)
1. 판매자는 성공한 프로젝트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취소 요청을 할 수 있다.
2. 완료 프로젝트의 취소를 회사와 제공자가 상호 합의한 내용에 따라 제공자는 2영업일 이내에 프로젝트의 취소 사유를 프로젝트 구매자에게 문자 및 이메일을 통해 직접 공지하여야 한다
3. 판매자는 문자 메시지 발송 후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100만원을 지급하여야 하며 회사는 지급 확인 여부를 완료 된 것을 확인 한 후 확인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해당 프로젝트를 취소 처리하며, 구매자에게 환불을 처리할 수 있고 제공자는 환불 처리 후 7영업일 이내에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100만원을 지급 하여야 한다. 단 회사는 환불 처리일의 2 영얼입 이전에 환불진행에 대해 제공자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알려주어야 한다.
 
제 11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의 판매금의 정산)
1. 회사는 성공한 프로젝트에 한해 프로젝트 마감일로부터 15영업일 이내 최대 총 3회에 걸쳐 결제를 실행하며, 결제 내역은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으로 제공자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2. 판매자는 구매자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결제 실패 내역을 회사에서 제공 확인한 후 최종 결제 이전에 제공자가 직접 구매자에게 연락하여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3. 회사는 최종 결제가 완료된 후 7영업일 이내에 제공자에게 회사가 정한 양식과 절차에 따라 정산 내역서를 제공하여야 한다.
 
제 12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의 최종 정산금액의 지급)
1. 판매자가 프로젝트의 최종 정산된 금액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아래 각 호에 전부 해당돼서는 안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최종 정산금액의 지급을 프로젝트 마감 후 최대 30일까지 보류할 수 있고 30일이 지난 이후에는 회사는 판매자의 동의 없이 구매자에게 환불 처리를 할 수 있다. 단 환불 처리 2영업일 이전에 회사는 환불처리에 대해 제공자에게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환불 처리에 대해 알려주어야 한다.
 
가) 회사가 정한 정산금액의 지급 절차에 필요한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나) 프로젝트의 상품이 정상적으로 구매자에게 지급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다) 판매자가 최종 정산 금액을 제공할 계좌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지 않은 경우
라) 본약정서에 명시된 프로젝트의 최종정산 관련하여 절차가 마무리되지 않은 경우
사) 최종 정산금액을 제공할 시점에 제공자가 가압류, 가처분, 압류, 경매, 체납처분, 기타 강제집행처분을 받았거나 파산, 회사정리법 상의 보전처분, 회사정리, 화의 등의 절차에 들어갔거나 들어갈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이후 인플루언서에게 정산 수수료를 정산하지 않은 경우

2. 회사는 본 조 제 1항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 한해 최종 정산금액을 판매자가 지정한 계좌로 최종 정산금액을 지급한다.
 
가) 공동구매 쇼핑 정산 및 결제금액
정산금액은 매월 회원의 최종 결제 제공자가 상품을 구매자에게 정상적으로 제품 지급 관련한 송장내역을 등록하면, 회사가 상품 배송 구매확정 여부를 확인한 후 익월 1차 15일 2차 30일 2회차로 나누어 지급한다. 또한 정산금의 지급 비율에 따라 세금계산서를 발행한다. 세금계산서 발행금액은 카드 결제 (PG 등) 대행 수수료와 주)비즈럽 중개수수료를 합한 금액을 말한다. 단, 1차 정산금과 2차 정산금은 별도의 서면약정을 체결하지 않는 한 본 계약의 체결 당사자(본 조 제 6항 기재 계좌)에 한하여 지급되며, 1차 정산금 지급 이후 2차 정산금 지급 이전에 제공자가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의 지위에서 법인 사업자로 전환한 경우에도 동일하다.
위에 대한 정산금의 입금은 PG사로부터 회사에게 정산이 완료된 이후로 한다.

3. 본 조 제 2항의 가) 호의 정상적으로 지급 및 진행 완료 한 내역 및 자료라 함은 판매상품의 제공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배송 확인을 사이트 상의 택배완료 후 구매 확정을 말한다.

4. 본 조 제 2항의 가) 호에 2차에 해당하는 최종 정산금액은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공동구매 쇼핑 상품 제공이 불가한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본 비용 이외에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회사의 정신적 물리적 피해로 인한 비용은 별도로 산출하여 회사가 제공자에게 청구할 수 있다.

5. 단 프로젝트 진행 전 회사와 제공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와 양식에 따른 별도 서면을 작성한 경우 최종 정산금액을 분할하여 지급하지 않을 수 있다.

6. 최종 정산금액을 지급하는 계좌는 본 계약 긍인 체결 시점에 제공자가 판매자 관리 사이트 기재한 (제공자 명의의 계좌)로 한정한다. 다만, 예외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특별한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변경 약정서를 작성한 후 제공자 명의의 다른 은행 계좌로 전달될 수 있다.
 
제 13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마감 후 제공자의 책임)
1. 판매자는 프로젝트 마감 후 프로젝트에 명시한 판매상품의 예상 제공일 이내에 판매상품을 제공해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게시한 내용 및 “판매상품 발송 예상 변동기간, 판매상품 발송 예상기간 이상 지연 시 해결 방법, 교환/환불/AS 정책”(주)비즈럽 플레이유 프로젝트 상세페이지 내 '상품정보' 내용)과 다르게 혹은 일부만 이행하는 경우나 하자가 있는 보상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판매자는 회사에 의한 구매금의 회수 및 구매자에 의한 손해배상청구 등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한다.
2. 판매자의 사정으로 예상 제공일이 변경되는 경우 판매자는 지체 없이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변동사항의 내용을 알려주어야 한다.
3.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판매한 상품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는 즉각 판매상품 제공이 불가함을 프로젝트에 참여한 개별 구매자들에게 환불 사유와 환불 지급 시기에 대해 게시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신청 접수를 시작해야 하고, 환불신청 접수일로부터 10 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 후, 그 결과를 문자메시지 및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자들에게 알려 주어야 한다.
4. 본 조 제1항부터 제4항까지 불이행 시, 회사는 제공자에게 서면으로 계약파기 통보를 하며, 통보 후 3개월 이내 위 약 벌로 비즈럽 수수료의 3배액을 제공자가 회사에
5. 관계법령에 따라 제공자는 구매자에게 구매대금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하는 경우 반드시 발행하여야 한다.
6. 판매자는 회사로부터 전달받은 금액에 대하여 사업자의 구분에 따라 법인세법, 소득세법, 부가가치세법상 과세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수입금액에 대하여 세금을 신고 및 납부하여야 하며, 세금 납부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제 14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마감 후 구매자의 정보파기
1. 구매자는 판매상품을 제공하는 데에 있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관계법령에 따라 구매자 정보를 회사로부터 제공 받는다.
2. 구매자는 보상품의 제공과 상관없이 구매자의 정보를 타 제품 판매를 위해 이용하거나 홍보하는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되며 이를 위반하여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다.
3. 판매자는 판매상품 제공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회사로부터 제공 받은 구매자에 대한 정보를 파기해야 한다.
 
제 15 조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마감 후 프로젝트 게시물의 소유
1. 프로젝트 게시물은 회사에 귀속되며 본 약관에 명시된 프로젝트의 관리 범위에 저촉되지 않는 한 별도로 회사에서 숨김 처리하거나 삭제할 수 없다.
2 회사는 마감된 프로젝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회사가 제휴를 맺고 있는 다른 회사가 운영하는 외부사이트에 무상으로 메타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 영리목적 유무와 무관하게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내에서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3. 회사는 영리 목적으로 마감된 프로젝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SNS,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제공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4. 단 마감된 프로젝트 내 게시물의 저작권의 문제와 같은 법적 문제가 생길 경우 판매자는 이메일로 회사에 게시물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수정 요청에 대해 검토 후 판매자에게 답변을 해줄 의무가 있다.
 
제 16 조 회사의 면책사항
1. 공동구매 쇼핑사업은 회사 주)비즈럽 플에이유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중개자이고 관련 계약 (공동구매 쇼핑 프로젝트 및 제품제공 등에 관한 계약)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판매자는 회원과의 위 쇼핑몰 상품판매 관련 계약의 당사자로서 발생하는 법적 분쟁에 대한 책임을 단독으로 진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판매자와의 약정의 해지
1.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제공자가 최고를 받은 후 14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시정하지 않았을 때 회사는 즉시 본 약정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지할 수 있다.
1-1. 가압류, 가처분, 압류, 경매, 체납처분, 기타 강제집행처분을 받았거나 파산, 회사정리법 상의 보전처분, 회사정리, 화의 등의 절차에 들어갔거나 들어갈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때
1-2. 정당한 사유 없이 본 약정을 이행하지 않을 때
1-3. 본 약정조건을 위반하여 그 시정을 요구받고도 3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때
1-4.업무 진행에 있어 성과가 현저히 떨어져 더이상 사업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
1-5. 공동구매 및 중개업에 악영향을 끼칠 것으로 합리적으로 판단하였을 때
1-6. 기타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여 약정의 이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였을 때
 
 
2. 본조 제 1항에도 불구하고 기타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여 약정의 이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거나, 판매자가 미리 약정상 자기 의무를 이행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명하거나 사실상 그와 같은 불이행의 의사를 추단케 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또는 제공자의 약정 상 의무가 정기행위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제공자에 대한 최고 없이 약정 전부를 해지할 수 있다.
 
 
제 18 조 기밀유지
1. 판매자와 회사, 인플루언서는 이 약정과 관련하여 인지 또는 취득한 기술 및 경영정보 등 업무상 비밀, 영업비밀 기타 경제적인 가치가 있는 모든 정보를 비밀로 유지하여야 하며, 사전 서면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공개해서는 안 되며, 이 약정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2. “영업정보” 중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본조 제1항의 규정을 적용하지 않는다.
2-1. 이 약정체결 이전에 이미 공지의 사실이 된 정보
2-2. 이 약정체결 이후에 당사자의 귀책사유 없이 공지의 사실이 된 정보
2-3. 정부의 명령이나 법원의 결정 기타 당사자 일방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공개된 정보
 
제 19 조 신의, 성실 및 상호 협조
상호 신의를 바탕으로 본 약정의 각 조항을 성실히 이행하며, 상호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수시로 협의하며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적극 협조한다.
 
 
제 20 조 분쟁의 처리
1. 본 약정을 이행하면서 발생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귀책사유가 있는 자가 부담하며, 피해 당사자에게 즉시 전액 배상하여야 한다. 다만, 회사는 공동구매 쇼핑상품 판매 관련 계약(프로젝트 및 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구매자와의 공동구매, 쇼핑상품 판매 관련 계약의 당사자로서 발생하는 법적분쟁에 대한 책임은 제공자가 단독으로 부담하며, 회사가 위 공동구매, 쇼핑상품 판매 관련 계약에 대한 법적 분쟁에 개입된 경우 변호사비용, 소송비용 등 관련 비용을 제공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2. 본 약정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 21 조 약정의 효력발생
본 약정은 가입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약정 후 2년간 약정의 효력이 유지된다.
 
제 22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하트

찜한 상품에
추가되었습니다!

하트

찜한 상품에
제거되었습니다!

장바구니 추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